안녕하세요. 고객님
현재 해당 상품 물량은 모두 소진되어서 재고를 보유하지 않고 있습니다.
해당 건의 경우는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에서 기기와 함께 점검을 받아보시는 건 어떤지 제안 드려봅니다.
큰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명절 연휴되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항상 정품 토너를 떨어지기전에 미리 구매해서 가정에서 사용중인데 4가지색중 마지막으로 오늘 검정토너를 교체하려는데 프린터기에 넣으면 이상한 소음이
나면서 프린터기 화면에는 새 토너를 넣었는데도 잉크부족이라고 명시가 됩니다.
다쓴 토너 오른쪽 흰색 톱니바퀴를 손으로 돌려보면 돌아가는데, 새 토너는 돌아가지가 않습니다.
구입한 기간이 오래되긴했지만 바로 사용하는게 아니어서 바로 이상이있는지 확인이 안되서 즉시 알수가 없었습니다.
가격이 싼게 아니어서 검정색만 교체가 안되는지 문의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